로고

도서판매현황
 
마케팅정보_top 언론사 미디어 블로그 서점 저자와의만남

도서판매현황 웹하드
언론사_title

'THE WAVE' , 2022년 새해, 당신을 완전한 부의 세계로 안내할 비결
- 완전한 부를 이룬 사람들은 어떻게 생각하고 행동할까?사진= THE WAVE ⓒ강나연 작가 제공[디스커버리뉴스=정기환 기자] Wave, 흔히 물결, 파동으로 번역되는 이 단어는 세상 어디에나 존재한다.생명이 잉태되는 시점부터 우리는 우주에 가득 찬 Wave의 영향을 받으며, 이 순간에도 우주는 우리에게 끊임없이 WAVE를 보내고 있다.Wave는 눈에 보이지 않지만, 쉬지 않고 우리의 부와 건강, 마음, 관계, 행복에 관여한다.그리고 우주가 보내는 신호인…
[베타뉴스] 취업 보다 창업을 선택한 청년들이 사장들 이야기
강원도 정선군 사북시장에는 취업 대신 창업을 선택한 10인의 청년 사장들이 있다.코로나19의 여파를 돌파하고 개장 1주년이 된 사북시장 별애별 청년몰 사장들이 자신이 청년에서 사장이 되는 과정을 진솔하고 담백하게 담아냈다.“사업은 청년을 성장시킨다. 사장은 사업을 성공시킨다.”정선군 사북시장 청년몰에 10명의 사장은 자신의 젊음과 진로를 자신에 매장에 걸고 사업을 시작했다.청년몰은 정부가 전통시장 내 유휴공간을 활용…
[한국경제신문] 詩로 극복한 은퇴 후의 무력감
‘삶이란 때로는 아프고 때로는 힘들어도/언젠가는 어디에서 아름답게 아름답게/내 노래가 불리기를 기다리는 무명가수다’ (‘무명가수’ 중에서)쉴 틈 없이 열심히 살았건만 결국엔 닥칠 수밖에 없는 은퇴. 아무리 예상하고, 대비했다고 하더라도 막상 일자리를 떠나고 나면 무기력해지기 십상이다. 걷잡을 수 없는 무력감을 어떻게 넘어설 수 있을까. 은퇴 후 혼잣말로 자신을 마주해 얻은 깨달음을 담은 시를 엮어 우울한 마음을 극복…
[연합뉴스] "애국가에 숨은 '친일코드'"…"새 국가 제정해야"
강효백 교수의 '애국가는 없다 1 - 노랫말' 출간지금의 '애국가(愛國歌:안익태 작곡·윤치호 작사)'는 그 정체를 둘러싸고 논란이 일곤 했다. 친일파가 만들었을 뿐 아니라 외국 민요를 표절했다는 비판에 휘말리기도 했다.경희대 법무대학원의 강효백 교수가 애국가를 더 이상 국가(國歌)로 불러서는 안 된다며 그 근거를 구체적으로 제시했다. 신간 '애국가는 없다 1 - 노랫말'을 통해서다. 두 번째 비판서 '애국가는 없다 2 - 작사자·작곡…
[힐링앤라이프] 집에서 식물 키우기 '그린썸의 홈 가드닝 꼼꼼 안내서' 출간
팬데믹으로 지겨운 일상, 나만의 반려식물로 건강한 위로 받기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한 답답하고 지겨운 일상을 보내며 위안이 되는 것은 여러가지가 있을 것이다. 그 중 반려식물을 잘 키우는 방법을 설명한 책이 나왔다. "댕댕이 10마리를 좁은 집에서 키울 수 있을까요? 예쁜 냥이들 5마리를 원룸에서 키울 수 있을까요? 아롱이다롱이 모두 품어주고 싶은 반려생물. 아끼는 마음은 누구에게나 있지만, 생각만큼 쉽지 않다"라며 …
[데일리그린][이달의 책] 그린썸의 홈 가드닝 꼼꼼 안내서
반려식물과 함께 하는 행복한 일상우리집에만 오면 왜 식물이 죽는 걸까? 식물에게 문제가 생기면 어떻게 해야 할까?저자는 이러한 물음에 답을 찾기 위해서는 식물에 대한 이해뿐 아니라 다양한 경험이 수반되어야 한다고 말한다. 이 책은 실내 가드닝에서 꼭 알아야 할 기초 지식을 쉽게 풀어서 이야기하고, 수백여 종의 식물을 키워온 경험과 노하우를 사진과 함께 꼼꼼하게 담았다. 식물 유튜브 <그린썸> 채널을 운영하며 많은 사…
1 2 3 4 5 6 7 8 9 10
 
회사소개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도서판매현황조회 홈으로 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