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도서판매현황
 
출간도서_top 출간도서

도서판매현황 웹하드
출간도서_title


 
   http://www.kyobobook.co.kr/product/detailViewKor.laf?ejkGb=KOR&mallGb=… [631]
  가마우지 도서관 옆 카페 의자
  지은이 백휴
  출판사 지식공감
  판형 128×188mm 무선제본
  발행일 2020. 09.
  정가 15,000원
  ISBN 979-11-5622-534-8



이 책은 작가 자신과 글을 쓰는 동료들, 동시대를 사는 사람들을 위로하기 위해 썼다. 그런데, 희망이 자주 거짓 희망으로 변질된다는 것을 알기에 전도된 방식으로… 이 책은 허무, 고독, 슬픔, 연민, 고통, 죽음 따위의 부정적인―세상은 그렇게들 말하지만 작가로서는 납득할 수 없는―주제어로 넘쳐난다. 이것이 작가가 자신의 스타일로 세상을 위로하는 방식이다.

백휴

추리소설가. 추리문학평론가.

서강대 철학과 졸. 연세대 철학과 대학원 수료.

「낙원의 저쪽」, 「사이버킹」 외 여러 권의 장편추리소설을 썼다. 「김성종 읽기」, 「추리소설은 무엇이었나」 외 여러 편의 추리소설 평론을 썼다. 앞으로는 관심을 넓혀 삶에 관한 에세이도 쓸 계획이다.

우린 외부환경에 압도된 시대를 살고 있다. 돈이 아니면 그 어떤 것도 목적일 수 없는 것인 양 가치 절하하는 시대를 살고 있다. 자기 개성을 드러내는 공간이 자꾸 좁아지는 느낌이다. 아니, 유튜브에서는 너무 많은 개성을 너무 가볍게 노출시키는 바람에 대체 개성이 무엇인지 모르는 시대가 되고 말았다. 그런데 여전히 자기 실존은 아픔, 고통, 슬픔, 고뇌의 감정 따위로 넘쳐난다. 왜 우리는 주변부 삶의 감정을 드러내면 안 되나? 적당히 위로받고자 함이 아니다. 작가는 차라리 혼자 고독하게 저 심연의 밑바닥으로 들어가고자 한다. 그 또한 삶의 여정일 수 있음을 몸소 증명하고자 한다.

 
   
 

 
회사소개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도서판매현황조회 홈으로 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