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도서판매현황 카카오톡
 
출간도서_top 출간도서

도서판매현황 웹하드
출간도서_title


 
  질병의 뿌리
  지은이 최인호
  출판사 지식공감
  판형 국판(148×210mm) 무선제본
  발행일 2020.03
  정가 11,200원
  ISBN 979-11-5622-494-5



질병의 근원을 향한 탐구와 치료 질병의 뿌리가 제거되면, 인간의 육체는 염색체 끝부분의 텔로미어가 닳지 않고 존재하는 한 언제나 젊고 건강한 상태를 유지하게 된다. 따라서 모든 사람은 죽는 날까지 인간으로서의 존엄을 유지할 수 있게 된다. 죽는 날까지 자신의 다리로 걸어서 산책하고, 자신의 손으로 밥 먹고, 자신의 의지대로 몸과 마음을 움직이다가 조용히 거룩하게 숨을 거두는 것이다

최인호(崔仁浩)



그는 참으로 엉뚱한 사람이다. 일찍이 신동아(新東亞)는 『B순환』을 쓴 그를 ‘외로운 돈키호테’라고 소개한 바 있다. 아마 그 기사를 쓴 기자는 모두가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을 꿈꾸는 그를 보고 풍차에 도전하는 돈키호테를 떠올렸던 것 같다. 그 이후에도 『나는 누구인가』, 『중심의 비밀』을 출간하는 등 그의 도전은 계속되고 있었다.

그가 이번에는 ‘질병의 뿌리’라는 주제를 들고 다시 도전장을 내밀었다. 그는 낡은 관념, 낡은 지식, 낡은 권위, 낡은 시스템으로 위장한 질병이라는 거대한 나무의 뿌리를 찾아내고, 그것을 날카로운 칼로 잘라버리려 한다.

돈키호테와 질병이라는 거대한 나무의 대결, 과연 그 승자는 누구일까. 돈키호테가 승리해 이 세상에서 질병이 사라지기를 기원한다.

원시 생명의 비밀

이 책은 여드름부터 암까지, 이 세상에 존재하는 수많은 질병은 하나의 뿌리에서 나왔고, 그 뿌리를 제거하면 모든 질병은 극복된다고 한다. 모든 생명을 탄생시킨 원시 바닷물과 같은 상태로 혈액의 미네랄밸런스를 회복시키면, 모든 질병의 뿌리가 제거된다는 것이다.



미네랄밸런스의 회복

또한, 이 책은 질병의 뿌리가 제거되는 원리와 이를 뒷받침하는 과학적인 실험자료들까지 제시하고 있다. 더 나아가 혈액의 미네랄밸런스를 회복시키는 너무도 쉽고 안전한 방법도 제안하고 있다. 그 방법대로 하면 지금 지구촌을 힘들게 하는 코로나19 바이러스가 일으키는 여러 가지 질병들의 뿌리도 아주 쉽게 제거된다고 한다.



이 책대로라면, 이 세상은 크게 달라질 것이다. 왜냐하면, 질병의 뿌리가 제거되면, 생로병사(生老病死) 중 늙음(老)과 질병(病)이 사라지므로, 삶(生)과 죽음(死)은 완전히 균형을 이루기 때문이다.



놀라운 것은 이 책의 저자가 변호사라는 것이다. 의학 전문 변호사도 아닌 그냥 평범한 시골 변호사다. 그런데 어떻게 의사나 과학자가 아닌 변호사가 이런 책을 쓸 수 있었을까. 그에 대한 해답도 이 책에 적혀있다. 그 해답은 독자들이 직접 찾아보기를 바란다.

 
   
 

 
회사소개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도서판매현황조회 페이스북 홈으로 메일